디스플레이 광고
Retargeting
광고주 사이트를 방문했던User Targeting
사용자의 온/오프라인Contextual Targeting
지면 분석을 통한 키워드 및Other Targetings
요일/시간/언어/지역/OS
ㆍ 광범위한 유저들에게 노출되는 방식입니다.
ㆍ 아직까지 사이트 및 제품에 Needs가 없는 고객들에게 배너를 노출시켜, 새로운 Needs를 창출시키고 신규 고객군 발굴 및 유입수 확보에 효과적입니다.
ㆍ 브랜딩 컨셉의 배너 디자인을 추천합니다.
ㆍ 사이트에 방문한 유저들에게만 배너를 노출시키는 타겟팅 방식입니다.
ㆍ 기존 방문자의 전환율을 확보 및 구매 유도에 효과적입니다.
ㆍ 이벤트 컨셉의 배너 디자인을 추천합니다.
ㆍ 사이트 내 상품 페이지까지 방문한 유저에게 해당 상품 썸네일 및 가격이 표기된 배너를 노출시킵니다.
ㆍ 제품을 비교중인 잠재고객의 재방문 및 구매 유도에 효과적입니다.
ㆍ CI로고 전달시 배너는 매체사에서 제작합니다.
ㆍ 고객이 느끼는 거부감이 적고 설득력이 강합니다.
ㆍ 최소한의 비용으로 지속가능한 마케팅 효과를 가져갈 수 있습니다.
ㆍ 브랜드 서비스와 관련된 콘텐츠에 관심을 보이는 잠재고객을 타겟으로 합니다.
ㆍ 시즌과 목적에 따라 그리고 컨셉에 따라 매우 다양하게 활용됩니다.
ㆍ 적은 비용, 한정된 비용으로 그이상의 효과를 볼 수 있습니다.
ㆍ 브랜드가 제공하는것을 직접 체험하고 경험할 수 있습니다.